본문 바로가기

문화 Talk/독서 / 영화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예니퍼 배우 누구일까?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예니퍼 배우 누구일까?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소설 더 위쳐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요즘 홍보도 많이하고 흥미로운 주제라 접하는 사람들이 많은 THE WITCHER입니다. 편당 제작비도 상당하고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아 시즌2 역시 무척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예니퍼 배우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위쳐는 게임으로도 제작되어 이미 각각 캐릭터의 이미지가 자리를 잡은 상태인데요. 이번 넷플릭스에서 캐스팅된 배우가 이미지가 잘 맞지 않는다는 평가도 많습니다. 저는 원작의 내용을 모르고 접한터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지만 그래서인지 배우가 누구인지 더더욱 궁금해하시는 듯 하더군요.






위쳐 드라마 예니퍼 배우는 애니아 철로트라 라는 인도계 영국배우입니다. 나이는 1996년생이고 아버지가 인도출신 영국인, 어머니가 영국 백인이라고 하네요. 게임 내에서는 예니퍼가 백인이라는 설정인데 이와 같은 점에서 캐스팅 미스라는 이야기가 나오는 듯 합니다. 전 원작의 느낌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괴리감이 없는 듯 하지만 연기는 잘하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현재 애니아 철로트라 배우의 인스타그램은 25만명 가량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즌을 거듭하고 다른 작품들을 할수록 성장가능성이 있을 듯 하네요. 넷플릭스 위쳐가 한 편당 제작비도 무척 크고 규모가 있는 대작이기도 하니 말입니다.






최초 공개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무척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예니퍼 배우 관련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 나올 시즌2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2020년도에 촬영하여 21년 정도에 공개한다고하니 조금은 여유롭게 기다려야 될 듯 합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해당 배우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