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Talk/독서 / 영화

김비서가 왜그럴까 txt 소설 다운 꿀팁안내

김비서가 왜그럴까 txt 소설 다운 꿀팁안내

 

 

 요즘 드라마를 본다는 사람이면 대부분이 챙겨보는 작품이죠. 정말 안본다는 사람을 찾기가 더 힘들정도인데 저도 얼마나 재미있길래 하고 봤다가 애청자가 되버렸습니다. 웹툰이 먼저 나와있는 것은 아실분들은 아실텐데 드라마와 만화의 원작인 소설도 있다는 것은 알고계셨나요? 텍스트로봐도 무척 재미있어서 김비서가 왜그럴까 txt 소설 다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유용한 팁도 준비했으니 지금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제가 직접 파일을 드릴수는 없지만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알려드릴 수는 있는데요. 구글에 김비서가 왜그럴까 소설 다운 txt 등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금새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 찾아야하나 고민하지 않을정도로 검색결과가 많이 나올겁니다. 헌데 나는 이렇게 하는 것보다 다운받지 않아도되는 루트를 통해 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를 받아서 김비서가 왜그럴까 소설을 보는 방법인데 쉽게 받을 수 있고 돈을 내지 않아도 읽을 수 있어서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고는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버튼을 눌러 작품명을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찾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인기검색어에서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거보려고 카카오페이지를 처음 사용해본거라 저도 다른 기능은 잘 모르겠습니다. 뭐 잘 읽을수만 있으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들어와서보면 첫 3화까지는 무료로 바로 볼 수 있고 이것들을 다 보면 이용권을 1개씩 받을 수 있습니다. 12시간마다 1편씩 무료로 볼 수 있게 제공이 되는 방식입니다. 저는 원래 책을 그렇게 많이 읽던 편이 아니라 1화씩 천천히 보아도 무방하더라구요. 그렇지 않고 한번에 돌파해야겠다 하는 분들은 앞서 설명드린 김비서가 왜그럴까 txt 소설 다운 받는법을 참고하셔서 파일을 찾으셔도 되겠죠. 사람마다 선호하는 방식이 다 다르니 두가지 루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드라마도 소설도 재미있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