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스팀 산소미포함 가격 얼마일까?


스팀 산소미포함 가격 얼마일까?


미지 소행성에서 지하기지를 건축하여 살아남는 생존게임이죠. 이번 7월 30일에 정식발매 되면서 많은 스트리머분들이 플레이를 해서 나도 한번 해봤으면 하는 생각이 들만큼 매력적인 작품같은데요. 스팀 산소미포함 가격 어느정도일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 글에서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고 간편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어렵고 빠듯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경우도 꽤나 있는데요. 산소미포함은 이것 저것 신경써야할 것들이 무척 많기 때문에 나중에 기지가 커지게 되고 체크해야할 것들이 많아지면 난이도가 정말 높아지기도 합니다. 구성과 배치를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하고요.






산소미포함 가격 기준은 할인이 없는 경우에 26000원에 사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정식발매부터 8월 7일까지 33% 할인을 하고 있는데 아마 이번 이후로 언제 반복할지는 미지수입니다. 가격대가 조금은 있는만큼 유튜브 등에서 방송을 하는 것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죠. 






실제로 플레이해본 유저들의 평가에 따르면 머리에 과부하가 올 정도로 후반부에는 정말 어렵다는 리뷰가 많습니다. 근데 역으로 하나에 몰두하고 성취해내는 결과를 즐기는 편이라면 힘든만큼 보람이 느껴질 것 같네요. 스팀 산소미포함 가격 얼마인지와 작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을 보태보았습니다. 저는 직접하는 것까지는 자신이 없어 시청하는 것에 그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