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갓오브곡괭이 3d 다운로드 받는 방법


갓오브곡괭이 3d 다운로드 받는 방법


과거 곡괭이 시리즈라는 플래시게임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방송을 하는 스트리머들도 많이 플레이를 하는 등 팬층이 깊었었죠. 저도 종종 했었고 그랬지만 3번째 시리즈가 나오고 한동안 소식이 잠잠했었는데 이번에 한 유저분이 갓오곡 팬게임을 만들어서 올렸습니다. 갓오브곡괭이 3d 다운로드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어떤 게임인지 간단하게 보시죠.






2d로 진행됐었던 이전의 원작들과는 달리 3d로 만들어져서 새로운 방식을 느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원작 구현도 잘 이루어진 편이고 유저들의 평가도 대작이라는 이야기가 많을만큼 완성도가 높습니다. 보면 1인 개발로 진행된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한 수준입니다.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절실히 느끼실 듯 합니다.




갓오브곡괭이 3d 다운로드 링크는 https://blog.naver.com/mbjjang0321/221558459033 제작자 대그님의 블로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난이도를 순한맛과 매운맛으로 구분해두신 것 같으니 취향에 맞게 받아보시면 될 것 같네요. 보면 군대에 가기 전에 제작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인 업데이트들이 이뤄질지는 모르겠지만 꿀잼인 듯 합니다.






이건 원작의 3번째 시리즈인 레전드 오브 곡괭이 티저 영상의 한 부분을 따왔습니다. 상당히 완성도가 높아 보는 재미도 쏠쏠하더군요. 아마 팬게임인 3d 버전도 이렇게 베이스가 되는 작품이 퀄리티가 높아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유튜브 보다가 발견했는데 간만에 재미있는 작품을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갓오브곡괭이 3d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제작자분 블로그와 간단한 설명해드렸으니 팬분들도 즐겁게 플레이해보셨으면 합니다. 세이브파일 공유 등등은 많이들 찾으시는데 여러 블로거분들이 올려둔 것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