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 하는 방법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 하는방법


알만툴로 만들어진 게임은 놀라운 그래픽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지만 제작자의 참신함과 게임성이 돋보여서 화제를 끄는 작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유튜브에 각종 실황 영상이 올라오며 인기를 끈 하나의 작품이 있는데요.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종종 모바일 버전도 찾으시는 것 같은데 PC에서만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2015년 말에 제작된 게임인데 뒤늦게 화제를 끈 이유는 풍월량, 대도서관, 타요 등의 규모가 큰 크리에이터들이 플레이를 하기 시작하면서인 것 같습니다. 이분들의 영상을 시청하는 연령층은 정말 다양할텐데 이번 작품은 제작자가 15세 이상 유저의 플레이를 추천했으므로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게임관련 커뮤니티 아방스의 데크크래프트님이 제작한 것입니다.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 링크는 http://avangs.info/store_completion_game/1521309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글에 들어가보시면 마지막 부분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주소가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오면 다른 이미지들은 컬러풀한데 주인공만 흰색과 검은선으로 이뤄진 캐릭터로 되어있습니다. 집에는 홍련이라는 부인이 있는데 며칠이 지나면 본인도 돈을 벌겠다며 광산으로 출근을 합니다. 하루하루 늘어가는 이자와 광산에 가서 일하는 와이프가 플레이어의 마음을 바쁘게 만드는 듯 하네요.




저는 처음봤을 때 그렇게 다양한 컨텐츠가 있으리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다구리의 집에 있는 컴퓨터에서 할 수 있는 것부터 나와서 지도 여러군데를 돌아다니며 각각 장소에 준비된 미니게임들을 보니 제작자분이 정말 열심히 만드셨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그 외에도 제작자분께서는 여전히 아방스에 달리는 댓글에 친절하게 답글을 달아주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받아서 플레이해보시고 재미있게 하셨으면 합니다. 꿀잼게임을 만들어주신 데크크래프트님께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