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다운 모바일도 가능!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다운 모바일도 가능!

 

한번쯤은 상상해봤을법한 공룡시대에 사는 꿈을 뛰어난 그래픽과 생생한 현실감으로 가상으로나마 체험해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초반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이 모든 것을 피해다녀야 하지만 나중에는 공룡을 타고 다니며 섬의 왕이 될 수 있는 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다운 방법을 컴퓨터는 물론 모바일 버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게임 자유도가 낮으면 재미가 없는데 다행히 이 작품은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특별한 점으로 다가오는 것은 생물종이 정말 다양해서 여러종을 조련하고 용도에 맞게 써보는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300여종의 종류가 있다고하니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또 초반에는 어지간한 사양으로는 택도없다고 할만큼 스케일이 크고 최적화는 미흡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최근에는 요구사양만 지켜주면 원활하게 플레이가 된답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다운 컴퓨터에서 하고 싶으시다면 스팀사이트에 방문하여 검색창에 ark: survival evolved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대부분 게임이 유료이니 구매를 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으나 가격대가 조금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유저들의 평가는 압도적으로 좋은 상태는 아닌 듯 합니다. 스팀에서도 복합적 정도로 나오는 것을 보면 아직 개선이 필요한 부분도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 렉이나 버그를 고치라는 부정적 의견이 많았고 적어도 재미가 없다는 이야기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만일 컴퓨터로 하기가 비용도 그렇고 번거롭다면? 모바일에서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PC와는 다르게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모바일에서는 다운이 무료이고 추후에 인앱 결제 등이 있는 시스템입니다. 폰에서 하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을테지만 구매가 필요없고 편하고 컴퓨터에서 하면 사서 해야되지만 제대로 즐겨볼 수 있겠죠? 다 각각의 장점이 있을테니 여러분들이 잘 판단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플랫폼에서 해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