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원랜디 8.6 히든조합 및 조합도우미 체크!


원랜디 8.6 히든조합 및 조합도우미 표 체크!


오랜만에 워크래프트 유즈맵계의 명작 원피스랜덤디펜스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버전이 거듭될수록 버그 등은 개선이되고 신규 유닛들이 추가가 되면서 유저분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죠. 오늘 글에서는 원랜디 8.6 히든조합 및 조합도우미 표 자료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미지를 보셔도되고 도우미사이트에서 본인이 필요한 것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역시나 자료는 원랜디카페의 KimEve님께서 제작을 해주셨습니다. 이번 패치로 인해서 마젤란 히든은 삭제가되고 버기 영원이 재등장하였습니다. 초월함 루치도 추가되었구요. 그 외에도 페로나 히든, 루치 전설, 조로 초월 등 다양한 캐릭터들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원랜디 8.6 히든조합 조합표는 기타, 해군, 해적, 해적선, 초월, 불멸, 영원, 제한 항목으로 나뉩니다. 그 외에 중요한 변경점이나 다른 유저들의 의견, 꿀팁 등을 받아보려면 네이버 공식카페에 방문하여 소통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보기 좋은 자료를 만들어주신 이브몬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남기고 싶네요.






두번째로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원랜디 8.6 조합도우미 사이트는 http://sions.kr/bbs/board.php?bo_table=mk_helper&wr_id=1204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당 글에 있는 도우미열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표는 한눈에 정리되어있다는 장점이 있고 여기는 필요한 부분을 깔끔하게 체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캐릭터와 등급들이 쭉 나열되어있는 곳이니 필요한 유닛을 선택하고 어떤 것들이 요구되는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오랜시간동안 버전이 바뀌고 업데이트가 되면서도 그 인기를 유지해나가는 것이 무척 대단한 원랜디 8.6 히든조합 및 조합도우미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부디 플레이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