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받는법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받는법

 

미국의 양덕 개발자가 취미로 만든 게임으로 유저가 직접 얀데레가 되어 플레이해보는 방식이라 기존에 봐오지못한 참신함이 느껴집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도 여전히 콘텐츠로 다루고 있는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게 생각하지않고 보면 얀데레 시뮬레이터 게임은 로맨스나 미연시물로 보이겠지만 실상은 조금 다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알수없게 연적들을 하나하나 제거해가며 플레이하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단순한 방식으로 없애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루트가 있기때문에 콘텐츠가 방대한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고 싶은 분들은 제작자의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yanderedev.wordpress.com로 접속하시면 되고 상단메뉴 중에서 downloads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좋은점이 업데이트가 무척 잦아서 링크가 굳어있거나 하는 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다운로드 링크 중 되는 것을 골라서 받으면 되고 적어도 3가지 선택권이 있으니 웬만하면 3개 중 하나는 원활하게 내려받기가 됩니다. 압축파일로 되어있으니 해제를 해서 돌리시면 되겠고 사양 자체도 그렇게 빠듯한 편이 아니니 실행하시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핑크한 느낌과 달리 잠입액션의 성향이 강하고 생각보다 복잡한 게임인 얀데레 시뮬레이션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해봤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재미있는게 시뮬레이터를 받고 실행한 뒤 시작에 들어가기전 잠깐이지만 깜짝 놀랄 반전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재미있게 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