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Talk/모바일 / PC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알아볼까요


예전에는 담요를 깔고 화투패를 준비해서 해야했던 고스톱! 이제는 컴퓨터나 모바일로 간편하게 받아서 해볼 수 있어서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자유롭게 해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높은 판돈을 걸고 해서는 안되기에 동전이나 이를 대체할 수 있는 물건들을 모아서 점수를 계산했지만 온라인에서 하면 아주 편하기도 하죠.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해보려는 분들은 이번 글을 참고해주세요.




일단 보시면 PC에서 하는 것 외에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할 경우 컴터와 모바일 계정의 데이터 연동도 가능하다고하니 기억해두시면 좋겠죠. 일단 PC에서 하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는 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방문하게 되면 상단 로고 옆에 있는 전체게임 메뉴를 누르고 고스톱 탭에서 신맞고를 선택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그냥 맞고나 고스톱도 있지만 아무래도 신맞고를 가장 많이들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설치하기 과정도 이제 설명해드릴텐데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연령제한이 있는 게임이기도 하고 이용을 하려면 당연히 계정이 있어야하기에 로그인이 된 상태셔야하구요. 접속을 해둔 상태라면 이제 자유경기장이나 점당 경기장을 선택해서 클릭해주시면 게임을 자연스럽게 깔아보실 수 있습니다.




눌러보시면 위와 같은 메시지창이 뜨는데요. 플레이만 해도 머니가 적립되고 새롭게 나온 버전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누르면 바로 깔리는 것은 아니고 한게임 스타터 프로그램이 필요하므로 그것부터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에 다시 한번 경기장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게임을 깔 수 있는 프로그램이 받아지면서 뜨게 됩니다. 설치폴더는 원하시는 경로로 정해주시고 게임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과정이 끝납니다. 아무래도 오랜기간동안 우리가 즐겨온 고스톱이기도하고 재미있고 깔끔하게 즐기실 수 있으니 재미있게 해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