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Talk/모바일 / PC

이름궁합테스트 간단하게 해보는곳


누군가와 만나면 이 사람과 내가 잘 맞을지,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 정말 다양한 생각이 들곤 합니다. 사실 현재 지내는동안 서로 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다른 쪽으로도 궁금한 점들이 생기곤 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인 이름궁합테스트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순전히 재미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페이스북이나 SNS를 통해서 활발하게 공유되고 이야기가 나오던 vonvon에서 이 테스트를 진행해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린 사진이 있지만 사실 그냥 예시로 해당 사이트에서 넣어둔 것일뿐 아무 의미는 없구요. 예전에 우리가 알던 획수로 테스트하는 그냥 그런 것입니다. 이름궁합테스트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름을 다 입력하시고 결과 보기를 누르면 한 10여초 내외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손으로 직접 그리셔서 획수 계산하면서 하셔도 되지만 온라인에서 이렇게 적어서 하시면 간단하고 보기도 편하니까 이용해보시는게 낫겠죠?





저도 현재 확인해보고 싶은 사람과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38%로 높지는 않은편이었습니다. 이게 재미로 보는거라지만 은근히 신경쓰이기도 하고 하는 것을 보면 높은 점수가 나오면 기분좋게 받아들이시고 그렇지 않으면 재미니까 하고 넘기는게 좋겠네요. 이름궁합테스트 이렇게 1분안에 간편하게 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