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모바일게임

궁수의전설 쿠폰 프로모션 코드 입력 및 얻는법


단순한 조작법이지만 유저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는 Archero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고 계신데요. 버그판을 받자니 흥미가 너무 금새 식을 것 같고 그냥 올리자니 과금의 문턱 앞에서 막막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서 궁수의전설 쿠폰 프로모션 코드 등록 방법과 어떻게 얻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번 생기는 것은 아니니까 알아두시고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등록을 어떻게 하는지부터 알아야겠죠. 게임을 실행하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는데 우측 상단 부분에 설정을 상징하는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터치해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찾기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저도 특별히 신경써서 보지 않았을 때는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지 못했는데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정 메뉴로 들어오시면 하단 부분에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터치를 하면 이렇게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것은 기간이 만료되었다고 안되고 도대체 어디서 알아봐야하는지 답답하신 분들이 분명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입력 한번 해볼까 하다가 다 기한이 다된 것들뿐이라서 실망하기 일쑤였습니다.




그렇다고 궁수의전설 프로모션 코드를 원한다고 바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Archero 앱 페이지를 좋아요 해두시고 소식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곳에서는 업데이트된 내용들은 물론 특별한 날마다 쿠폰 코드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별다른 날들이 없어서 나오는 것이 없는데요.






지난 번에 제공한 이력들을 보면 이렇게 게시물들이 올라오는데 소식들을 받아보시다가 궁수의전설 쿠폰 프로모션 코드 업로드가 되면 확인하시고 위에서 설명드린 방식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공식 페이지에서 제공했던 것들은 모두 확인해본 것은 아니나 대문자로 입력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일단 현재 올라온 것들은 아직 없지만 천천히 시간을 두시고 살펴보시면 쿠폰을 통해 좋은 혜택들을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