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트리거 johnny trigger 게임하기 꿀잼
요즘은 복잡한 게임보다는 직관적이고 깔끔한 것들이 인기를 끄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도 요란한 것보다는 심플한게 호응도 좋은 듯 하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조작이 무척 간단하지만 집중을 놓지 않게 하는 매력을 가진 조니 트리거 게임하기 johnny trigger 어디서 어떻게 받는지 그리고 게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일단 플레이를 시작하면 아웃핏과 총을 고를 수 있는 메뉴가 좌우에 보이고 타이틀과 함께 탭하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제가 건너뛴지는 모르게으나 튜토리얼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아무것도 모른채로 진행했음에도 바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 수 있도록 되어있더군요. 하단에는 진행단계를 볼 수 있도록 위치 표시도 되어있습니다.
방식은 자동으로 앞으로 뛰어나가는 내 캐릭터를 지켜보다가 적들이 나오면 표시되는 레이저에 맞게 무기를 발포해서 적을 맞추면 되는겁니다. 머리를 맞추면 헤드샷이 뜨고 총알도 한정되어있으니 타이밍을 잘 잡는 것이 좋겠죠. 너무 늦으면 적들이 여러분들의 캐릭터를 잡게 됩니다. 중간중간 체크포인트가 있어서 혹시 실패하더라도 중간부터 재시작이 되서 좋습니다.
설명을 하다보니 조니 트리거 johnny trigger 게임하기 어디서 다운로드 받아야하는지 말씀드리는 것이 늦었는데요. 애플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치시면 혼동없이 금새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처음에는 심플하지만 중독성있는 조작감을 후반에는 총이나 아웃핏을 모으는 재미로 하는 듯 합니다.
보스전을 하다보면 초반에 딱딱 적들에게 맞춰서 쐈던 것과 달리 사정권에 들어오면 연타를 해서 딜을 크게 넣어줄 수도 있으므로 답답했던 점들도 시원하게 뚫리는 느낌이 드네요. 조니 트리거 게임하기 쉽고 간편하게 받아서 가볍게 즐길 수 있으니 스마트폰 게임 뭘 해야하나 고민하셨던 분들은 한번쯤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