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모바일게임

아스팔트9 버그판 다운 정식과 무슨차이?


아스팔트9 버그판 다운 정식과 무슨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하면 떠오르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asphalt 시리즈죠. 9버전으로 오면서 달라진 점들도 많고 화려해져서 현실에서는 체험하기 어려운 슈퍼카도 접하고 속도감을 느끼려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처음에는 드림카를 바로 살 수 없다는 점에서 아스팔트9 버그판 다운 찾는분들이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정식이랑 어떤 차이점들이 있을지 받아도 될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만 보던 차들을 직접 조작하며 빠르게 달리는 느낌은 남자들이라면 한번쯤은 꿈꾸던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꼭 이런식으로 접근하지 않아도 그냥 게임 자체만으로도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유저층이 두터운 것 같습니다. 좋은 차들을 얻으려면 설계도를 통해서 해야하는데 이 부분에서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처음부터 제한없이 마구 모을 수 있는 버그판이 없는지 찾곤 하더군요.





다만 8버전에 비해서 토큰을 얻기가 쉬워져서 현질유도가 좀 나아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뭐 미션이나 도전과제, 이벤트 등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었기 때문인데요. 기존의 정식판을 변형한 버전을 찾아서 플레이하는 것보다는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받을 수 있는 정식유통 어플을 받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면 그냥 마음먹은대로 바로 뭐든 얻을 수 있는 아스팔트9 버그판 다운 받으시면 열심히해서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이 전혀 없는 상태가되서 쉽게 질릴 가능성이 높겠죠. 또한 변형버전들은 온라인 멀티 같은 것들에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식판을 다운로드하여 꾸준히 미션과 이벤트 등을 통해 모으면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빨리 모이지 않는 화폐때문에 답답할 수 있지만 직접 모아서 만드는 뿌듯함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