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와우 클래식 퀘스트 애드온 설치방법 설명


와우 클래식 퀘스트 애드온 설치방법 설명


고전으로는의 회귀는 어느 분야에서나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관심을 갖게 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이들이 어릴 적 즐겼던 게임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과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시기를 리마스터한 와우 클래식 퀘스트 애드온 설치방법 관련하여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는데 도움을 주는 착한 기능입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다운받아서 이용하시거나 외국 사이트 등에 있는 것들을 쓰셔도 좋습니다. 일단 설치를 마치면 게임을 실행한 뒤 좌측 하단에서 애드온이라는 버튼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고 클릭해보면 중앙에 창이 하나 뜹니다. 여기서 설치한 것들을 체크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빠르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애드온 목록은 와우 인벤 http://wow.inven.co.kr/dataninfo/addonpds/detail.php?idx=11290으로 이동하셔서 클래식 부분에 있는 것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사람들의 댓글에도 소감이나 사용시 문제되는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받아도 어디다가 깔아야 하는지 모르면 말짱 꽝이겠죠. 받은 압축파일을 풀어야하는데 경로가 중요합니다. 본인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을 설치한 경로를 찾아서 위와 같이 AddOns 폴더에 풀어주시거나 푼 다음 나온 파일들을 복붙해주면 됩니다. 와우 클래식 퀘스트 애드온 설치방법 간단하죠? 미리 세팅해두시고 편하게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