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무료와 구매 두가지 방법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무료와 구매 두가지 방법


호러 게임은 직접 즐기는 사람도 있지만 그러지 못하는 경우에는 스트리머들이 플레이하는 것을 보는 것으로 대리 만족을 얻기도 합니다. 이렇듯 시청으로써나 직접 하는 것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과거 무료 버전으로 공개되고 최근 유료로 출시가 된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hadow Corridor라고 불리는 이 작품은 1인칭 생존 호러게임으로 진엔딩을 보려면 한번에 클리어해야하는 어려운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공포감이 플레이어를 엄습해온다고 할만큼 잘 만들어졌습니다. 사운드도 그만큼 실감나고 잘 어울리게 제작된 느낌이라 단순히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무섭더군요.






일단 그림자복도 다운을 무료로 받기 위해서는 https://www.freem.ne.jp/win/game/15097로 들어가신 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면 윈도우와 맥버전 두가지로 받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버전은 1.06으로 확인이 되고 받은 후에는 압축을 풀어 실행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스팀에서 유료로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8500원이면 받을 수 있고 올해 3월 8일 출시되어 현재는 2.02 ver까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진득하게 플레이를 해볼 공포게임 매니아 유저라면 구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인 듯 합니다. 두가지를 다 알려드렸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국내 유저의 평을 간단하게 몰아보기 위해서 스팀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정식으로 나오고 더욱 무서워진 느낌이라고하니 이런 부분도 참고해야할 듯 싶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그림자복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저는 실제로 하기에는 담이 조금 작은 편이라 종종 시청하는 정도로 즐길 듯 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고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