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건강 / 생활

삼성서비스센터 예약하는 방법

 일주일전부터인가 제가 쓰고있는 갤럭시 노트2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어폰으로 노래를 자주 듣는편인데, 인식이 자꾸 끊기면서 들렸다가 말았다가 하더군요. 처음엔 폰이 망가졌을거라고 생각못했는데, 이어폰을 노트북에 껴보니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결국 참고 참다가 어제 AS센터에 수리예약을 했네요. 그냥 방문하는것보다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고하여 오늘 여러분들께도 삼성서비스센터 예약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http://www.samsungsvc.co.kr/reserve/resCenter/reserveMain.do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과같은 페이지가 뜹니다. 중간부분에 위치한 센터방문 예약을 클릭해주세요.

 

 

 

 처음엔 주의사항이 보입니다. 수리비에 대한 부분은 방문해서도 안내받을 것이고, 우리가 주의깊게 봐야할부분은 '여러대일경우 각각 예약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한번에 다 맡기면 시간이 참 많이드니 다른 사람도 배려해야되는 것이겠죠?

 

 

 

 그리고 미리 접수를 할때 해당 시각이 비혼잡시간이면 3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흠.. 메인보드를 갈거나 하면 몇십씩 드는데, 어느 부품을 갈아야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깎아준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겠네요.

 

 

 

 센터방문예약은 4가지 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위에 보시는대로구요. 하나씩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먼저 맡길 제품이 어떤 기기인지를 선택합니다. 저는 앞서 말한것처럼 노트2를 맡겨야하기에 휴대폰을 선택했습니다. 기종과 증상을 미리 적어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내 주소 기준으로 어디가 가까운지 바로 검색을 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에 날짜를 고르고 시간을 선택하게 되는데, 당일 예약은 2시간의 텀을 가지고 진행을 해야합니다. 이것만 염두에 두시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접수한사람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하면 신청이 끝납니다. 당일에 연락이 올 수 있으니 받기쉬운 연락처를 기재해두는것이 좋겠네요.

 

 

 

 모든 과정을 마치면 이런 확인페이지가 뜹니다. 접수번호가 긴편이므로 해당 화면을 캡쳐해두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음포스팅은 이어폰단자 AS를 받고와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