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롤러코스터 타이쿤 다운로드 방법 PC,모바일

롤러코스터 타이쿤 다운로드 방법 PC,모바일

 

 

어릴적 처음 접하고 정신없이 빠져들어 했었던 게임 RollerCoaster Tycoon. 아마 저 말고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미있게 했던 기억을 가지고 있을 듯 합니다. 놀이기구를 열심히 만들고 방문객을 얼마나 유치하고 돈을 어떻게 벌지 생각할 것이 많아서 한번 잡으면 빠져들기 일쑤였는데요. 오늘은 롤러코스터 타이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겁니다. 모바일과 PC 두가지 모두 말이죠. 저는 이렇게 한번씩 옛날게임들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먼저 우리가 찾는 컴퓨터버전은 스팀 페이지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디럭스와 클래식, 트리플 스릴, 월드 이렇게 4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각각 살펴보고 원하는 것을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저는 약간 고전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Deluxe를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구요.

 

 

 

막상 페이지로 들어와보니 콜렉션으로 구매를 하면 33% 할인된 2581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살짝 고민이 되기는 했지만 한 버전도 제대로 즐기려면 시간이 굉장히 많이 필요한터라 그냥 하나만 사게 됐네요. 이 글을 쓰면서도 얼른 하러가야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기억되는 작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제작자도 정말 멋있게 느껴지구요.

 

 

 

 

안드로이드와 iOS 두가지 모바일 마켓에서도 모두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Atari. Inc에서 제작한 것이 오리지널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하나는 무료이고 한개는 6900원을 지불해야만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일단 폰으로는 섬세하게 하지 못할 것 같아 스마트폰에서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자신만의 놀이공원을 설계하고 이것 저것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게 하는 작품으로 요즘에 출시되는 게임들의 화려한 그래픽은 따라가지 못하지만 그 안에 특별한 가치가 있는 롤러코스터 타이쿤 다운로드 모바일, PC 두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높은 버전들에서는 실제로 놀이기구를 탄듯한 시점도 볼 수 있다는데 일단 고전작부터 해보고 즐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