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쇼핑 테이프 Flex Tape의 접착력 수준
세상에는 기발하고 대단한 발명품이 많습니다. 도대체 어떠한 원리를 가지고 저렇게 되는 것인가 신기할 정도인데요. 미국 홈쇼핑에서는 Flex Tape라는 것이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재미있게도 우리나라에서도 이 제품의 광고가 유명해져 인지도를 많이 얻고 있죠.
헌데 실제로 그 효과가 대단해서 이목을 끌 수 밖에 없습니다. 물통에 꽤나 큰 동그란 구멍을 뚫어놓고 담아둔 물이 흐르게 만들어두었는데 이것을 별다른 과정없이 테이프 하나로 붙여낸다면 믿을 수 있을까요?
그런데 그런일이 실제로 가능해집니다. 얼핏 보기엔 절연테이프같은 이 녀석을 물이 나오는 구멍을 향해 탁 붙였을뿐인데 조금 볼록해지기는 하지만 떼어지지 않고 잘 막아냅니다. 바깥뿐만 아니라 수중에서도 접착이 된다는군요.
마지막으로 이 제품의 성능을 실험하기위해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모습. 간이 보트를 세로로 세워놓고 원형톱을 이용해 정중앙을 쭉 잘라냅니다.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지만 아무래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표현을 하면 더 뇌리에 남는 것은 사실인 듯 합니다.
그리고는 다시 그곳을 붙여서 바다로 나가 여유를 즐기는 모습.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굉장히 흡족한 표정을 지으며 배 위에서도 걱정없이 어필을 합니다.
그리고 얼마 전 인터넷에 미국 홈쇼핑 테이프 근황이라며 올라온 소식을 접하고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보니 또 한번 아주 참신한 방식의 광고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배 아래를 뚫어놓고 커다란 Flex Tape로 붙여서 밑면 대부분을 대체한 것이죠.
그리고 상어가 가득한 물 위에 보트를 띄우고 여유를 부립니다. 보고 깜짝 놀라셨다구요? 사실은 이 상어들은 사람을 공격하지 않는 종이라고 하니 놀라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실제로 운행도 문제없이 되는 것을 보면 광고의 기발함에 한번, 제품의 성능에 또한번 놀라게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