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모바일게임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링크 설치 및 세이브파일 다운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링크 설치 및 세이브파일 다운

 

 

 GTA가 나온지 10주년이 되던해를 기념해서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모바일 버전이 나왔었습니다. PC로 즐기는 것이 아님에도 굉장히 사실적으로 움직이고 괜찮은 그래픽을 보여주어 많은 유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링크 설치 그리고 세이브파일 다운 방법까지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GTA3 10주년 한글판.apk

 

 위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스마트폰의 저장소로 옮긴 뒤 APK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추가 파일을 받아주셔야 합니다.

 

 

 

 모든 데이터를 다 받고 조금만 기다리면 Rockstar games Presents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진행이 됩니다.

 

 

어릴적부터 해오던 게임을 이제는 손안에서 폰으로 해볼 수 있다니 여간 신기한게 아니네요.

 

 

 

 모든 로딩이 끝나고 보시면 이렇게 한글화가 잘 된 메인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자신의 폰에 맞는 사양으로 옵션을 조정해봅시다. 최신기종이 아니라면 설정을 좀 낮춰야겠죠.

 

 

 

 플레이를 하기전에 나오는 스토리도 있습니다. 세이브파일 다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첨부도 해두었는데 Android - Data - com.rockstargames.gta - Files에 옮겨주시면 됩니다.

 

GTA3sf1.b

 

 

 

 지도도 이렇게 보시면 모바일 치고 굉장히 넓은 구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컴퓨터로 할때보다는 조작감이 살지는 않겠지만 휴대성 좋게 들고다니며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GTA3 10주년기념작 한글판 링크 다운 및 세이브파일 설치 공유 글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