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아나 스킨 추천 전설까지 모아왔어요!
오늘은 이번 2016년 7월 13일 테스트서버에 새로 업데이트된 캐릭터 '아나'의 스킨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영웅이고, 연령은 60세로 기존 게임들에서 여성캐릭터에서 보기엔힘든 나이입니다. 여캐는 젊어야 된다는 편견을 한겹 벗겨준 것 같아 아주 좋네요.
이번 패치전에 솜브라 라는 캐릭터의 업데이트일 것이다. 라는 루머와 함께 떡밥으로 풀린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아나의 생체 소총 프로토타입입니다. 상대에게 발사하면 저격, 우리편에게 쏘면 치유가 되는 것이죠. 치유와 공격이 다 되는 하이브리드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스킨을 살펴보도록하죠.
일단 아나가 처음 나온 것이므로 인게임내에서 어떻게 생긴지 자세히 모르시는분들이 계실 것 같아 기본스킨부터 첨부를 합니다. 후드를 쓰고, 오른쪽 눈은 안대로 가린 상태입니다. 오른눈은 위도우메이커에게 잃었다고 합니다.
일반 등급 스킨은 색만 바뀌고 기본이 나은편이라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이 스킨은 수호천사라는 영웅등급의 스킨입니다. 이름과 걸맞게 스킨톤도 하얀색으로 의무병을 떠올리게 합니다. 후드를 벗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얀색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처음 아나의 스킨 중, 이 스킨이 인터넷에 돌아다녔을때 오버워치 유저들이 느낌있다, 가성비가 좋다라는 평가를 받은 '때까치'입니다. 이것역시 영웅등급으로 250크레딧에 구매가능합니다. 얼굴에 독특한 마스크를 착용하고 의상의 배색도 예뻐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방독면을 쓴 것 같은 이 스킨들부터는 전설 등급인데요.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으나 전설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위 두가지 바리에이션은 비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모양새도 별로고 컨셉과 잘 안맞는거같은 느낌이구요. 초록색은 우제트 노란색은 황무지 입니다.
아나 전설스킨은 이 두가지로 구매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부터 지휘관 아마리 / 호루스 스킨입니다. 아나의 설정이 60세이지만 위 두가지 스킨을 사용하면 아나의 과거 젊었을때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의상과 모자도 상당히 잘 어울리구요.
정리를 해보자면 아나는 기본스킨과 영웅등급 2가지 / 전설등급 지휘관 시리즈 2가지 이렇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