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몬스터 얻으려면
보통 모바일게임은 출시되고 얼마 지나지않아 유저수가 꽤나 많이 줄어드는 경향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카러플은 예전부터 오랜시간동안 인기를 끌어온 작품을 기반으로 해서 그런지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시즌2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몬스터 얻는 방법과 간단한 소개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몬스터는 레전드 등급의 스피드전 카트바디입니다. 옛날에 가지고 놀던 미니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얼마 전까지 1대장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아틀라스를 위협할만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보유 카트바디에서 조회를 해보면 매직 기어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뒷면도 살펴보면서 터치를 해서 부스터 이펙트도 확인해보았는데요. 중앙에서 큰 줄기하나가 나오고 양옆으로 작게 하나씩 나타납니다. 카러플을 하면서 부스터이펙을 중점적으로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멋있어서 나쁠 것은 없죠. 이정도면 준수한 외관과 비주얼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매직기어 메뉴로 들어와보면 이렇게 제노, 세이버Red만 있던 화면에서 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레전드 카트바디 외에도 캐릭터 일영 검정 페인트와 뱀파이어 코스튬, 스키드 등등 다양한 보상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자세히 보지 않으신분들은 첫 도전에도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질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일단 어느정도되어야 얻을 수 있는지는 곧 설명드리는 것으로 하고 슈퍼보상부터 미리살펴보면 위와 같습니다. 사진에는 15개만 보이지만 총 16개의 슈퍼보상이 있는데요. 어차피 우리는 코스튬과 페인트, 스키드 정도 외에는 특별히 돈을 써서 가지고 싶은 것이 없기 때문에 이정도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몬스터 골드기어의 보상 획득 확률은 위와 같습니다. 게임사에서 제공한 것이므로 틀릴 일은 없구요. 우리가 원하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몬스터 바디는 획득 구간 3단계, 즉 골드기어 10회 오픈을 14~16회 정도 했을 때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나올일이 없는 것이니 만일 뽑으려는 유저라면 얼마를 과금해서 어떻게 해야겠다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당 카트를 지르기 전에 한번쯤 타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시나리오 모드에서도 종종 지정 카트를 통해 체험해볼 수 있으니 기억해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몬스터 카트 얻는 방법은 기존 세이버레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성능도 유튜버들이 평가해둔 것을 보면 준수한 편인듯 하니 여러 정보를 참고하여 구매 결정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