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매드파더 다운 호러게임 좋아한다면 해보세요


매드파더 다운 호러게임 좋아한다면 해보세요


더운 여름이 되면 시원한 음식이나 소름끼치는 호러 장르가 인기를 끌곤 합니다. 매번 도는 유행이라 참 뻔한 이야기같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찾는 것에는 이유가 있을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좋은 평가를 받았고 받고있는 매드파더 다운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딱 보면 그리 무섭지는 않을거같은데 해봐야알겠죠?






제목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주인공인 아야가 외딴 저택을 배경으로 아버지와 관련된 기묘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가면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이런 RPG툴로 만들어진 다른 작품들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런 익숙한 느낌이 들어서 플레이하는 것에는 큰 지장이 없을 듯 합니다. 아무리 그래픽이 화려한 게임들이 많다해도 작품성에 따라서 재미가 바뀌니까요.




매드파더 다운로드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Mad Father를 검색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는 2750원으로 나오지만 특별 할인 50%가 적용된 것으로 정가는 5500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싸게 구매할 수 있으면 좋지만 원가도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므로 부담없이 받아서 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유저들의 평가도 긍정적인 편이네요.






이 게임의 한가지 단점이라면 한글화가 지원되어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사실 예전에 무료화 버전이 풀려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한글로 번역도 해주신분이 있어서 받으면 간편하게 해볼 수 있지만 아무래도 업데이트가 된 최신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큰 차이가 없다는 의견도 많으므로 원하시는 분들은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스팀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리뷰는 대부분의 유저가 추천을 남겼지만 한글번역이 안되어있다는게 아쉽다는 의견이 꽤 됐습니다. 그래도 영어가 그리 어려운 수준으로 나오지 않으니 무난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매드파더 다운 어떻게 받는지 작품은 어떤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