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토크 coffee talk 게임하기 참신하네요
우리나라에서는 흔한 광경이 아니지만 외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조용한 바나 카페에 앉아서 주인과 대화를 하며 개인적인 고민이나 가벼운 이야기를 하는 모습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어느것이 더 좋다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은근한 흥미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이런 스토리를 게임으로나마 즐길 수 있는 커피토크 coffee talk 게임하기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시애틀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주인공이 되어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고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며 따뜻한 음료를 제공해주는 것이 목적인 게임입니다. 엘프나 서큐버스같은 캐릭터도 나오기 때문에 자칫 평범해보일 수 있는 내용도 특색이 더해질 것 같네요. 스토리의 전개가 딱 하나로 맞춰져있지는 않은데 이것이 음료를 어떤 것을 주느냐에 따라서 갈린다고 합니다.
출시 날짜는 2020년 1월 30일로 한달도 채 되지 않았으나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커피토크 게임하기 가격은 13500원인데요. 데모 버전을 제공해서 무료로 먼저 해볼 수도 있으니 비용에 대한 고민이 있는 유저들에게 참 좋은 선택지를 준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아트북이나 사운드트랙도 판매하고 있는데 먼저 게임을 즐겨보고 마음에 들었다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게임 이름이 커피 토크인만큼 레시피도 상당히 다양한 편인데요. 실수를 했으면 버릴 수도 있고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서 디테일이 달라지므로 이런 섬세한 방식도 재미를 느끼는 유저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런 것들을 보면 정말 사람들이 원하는 게임들은 참 다양해지고 참신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스토리와 음악이 상당히 멋지고 그래픽도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대체로 잔잔하게 즐기기 좋은, 한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기분이라고 하네요. 이런류의 게임은 개인적으로 많이 본적이 없어 새로웠지만 생각보다 많은 매니아층 유저분들이 있는듯 합니다. 커피 토크 coffee talk 게임하기 궁금하셨던 분들은 내용 참고하셔서 스팀에서 데모나 구매를 하여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