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건강 / 생활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 괜찮네요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 괜찮네요


새해도 곧 다가오고해서 이번에는 스타벅스에서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을 마시면 받을 수 있는 플래너를 하나 챙겨봤습니다. 10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간이었으니 이제는 거의 끝물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컬러는 하늘색, 퍼플, 그린, 핑크 이렇게 4가지가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 컬러로 선택했습니다. 






펜홀더도 붙여서 쓸 수 있도록 함께 제공을 해주는데요. 종종 표면에 붙이는 분들이 계신데 안쪽에 부착하여 쓰시면 됩니다. 대충 볼 때는 몰랐는데 홀더가 붙어있는 종이에 다이어리 안쪽 커버가 프린트되어있네요. 위치는 맨위나 살짝 아래쯤에 본인이 편한대로 붙이면 될 것 같습니다.




몰스킨에서 제작한 것이고 속지는 부드러운 편에 속합니다. 조금 얇기는 한데 종이가 많아서 아마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뒷장에는 개인정보를 적는 부분도 있는데 혹시나 분실했을 경우를 대비해서 연락처 정도는 적어두면 좋을 것 같네요.




달력은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나와있습니다. 여기는 중요한 날들을 표시해놓거나 하는식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옆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름이랑 주소, 전화번호 등등을 적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굉장히 많은 정보를 기입할 수 있는데 그냥 폰번호 정도만 적어두면 될 것 같네요.






한달씩 중요한 일정이나 체크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대체공휴일이나 기타 등등 체크해야할 날들도 잘 적혀있어서 보기 편합니다.




평일에는 하루 한장 시간별로 일과를 적을 수 있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주말에는 이러한 일과에서 조금은 벗어나라는 듯 시간 표기가 없이 한 장에 토요일 일요일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은근 섬세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좋습니다.




맨 뒤쪽에는 이렇게 그림과 함께 달력들이 예쁘게 3달씩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앞쪽에 넣어주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보기에는 좋네요. 왼쪽은 비어있습니다.




뒤에는 이렇게 커버로 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나 스티커 등등을 넣어두면 참 편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안에는 다이어리에 포함된 특별한 선물과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1+1 쿠폰 3장과 다이어리 영역 부분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것과 로고가 있는 스티커, 그리고 몰스킨 증서랑 스티커가 하나 더 포함되어있습니다. 늘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기 위해 플래너를 받았지만 작성하다가 흐지부지 되었는데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 그린 은 1월부터 12월까지 꼼꼼하게 채워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