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에서 많이들 찾는 것은 몰입도가 높고 킬링타임하기 좋은 요소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이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빠져드는듯한 흡입력을 느끼면서 계속 재도전을 반복하게 되는 헬릭스 점프 helix jump 게임하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두가 아시는바와 같이 손가락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할 수 있습니다!
종종 하나의 운영체제에서만 지원이 되는 어플리케이션들이 있지만 다행히도 헬릭스점프는 iOS와 안드로이드 두가지 마켓에 모두 올라와 있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수있고 현재 양대 스토어에서 높은 인기순위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직접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대기화면은 위와 같은데 바로 화면을 스와이프하면 시작을 할수있으며 하단 정중앙에 위치한 메뉴는 사용하는 볼의 스킨을 고르는 것이었고 양옆으로 메뉴버튼들이 있습니다.
공의 외관을 바꿀수있는 옵션은 다양했습니다. 반드시 원형만 있을것 같았지만 스프링모양도 있고 톱니바퀴도 있는 등 바리에이션이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것을 쓸수있었네요. 다만 얻기위해서는 일정 정도에 득점을 해야하니 터치해서 확인을 해보면 됩니다.
연달아 내려가며 블럭의 색이 다른 곳은 피해가면서 빈공간을 찾아 이동해야하는 방식은 무척이나 중독성이 강합니다. 헬릭스 점프만의 매력이 무엇인지 제대로 느껴볼수있었던 것 같네요. helix jump 게임의 인기는 간단한 과정속에서 얻을수있는 시원한 성취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게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