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마녀의 집 다운 받아봐요

마녀의 집 다운 받아봐요

 

 

요즘은 그래픽이 뛰어나고 액션이 넘치는 게임들을 주로 했었는데 이렇게 하다보면 가끔은 스토리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작품들도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곤합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쯔꾸르VS로 제작된 것을 하나 관심있게 보게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마스터로도 제작되어 나온다고하는 마녀의 집 다운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시죠.

 

 

 

 

간단한 스토리는 주인공이 숲 한복판에 떨어지게되고 눈앞에 보이는 집에 들어가 탈출할 방법을 찾는 내용입니다. 엔딩은 총 3개가 있고 생각보다 꽤 무서워서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자기 귀엽게 생겼지만 짜임새있게 만들어져있다보니 공포감이 꽤나 느껴지더라구요.

 

 

 

 

다행히 마녀의 집 다운은 한글판으로 할 수 있는데요. 알퓌지라는 분이 번역해주신 것을 받으려면 https://ha555.blog.me/40198089200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1.07버전을 받아주시면 되구요. 동영상이나 실황 업로드를 할때에도 몇가지 주의사항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2018년 10월 31일 리마스터 버전이 나왔는데요. 맨처음 소개해드린 마녀의 집 다운 1.07버전은 구버전이라 무료이지만 스팀에 올라온 것은 리메이크 작으로 15500원을 주고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돈을 주고사서 더 나은 그래픽으로 즐길 것인지 제가 소개해둔 링크에서 받아서 해볼지는 여러분 편하신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