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Talk/PC게임

병맛 배틀그라운드 다운 꿀잼이네요

병맛 배틀그라운드 다운 꿀잼이네요

 

 

 대략 1년여전 골때리는 전투 시뮬레이터 게임이 유저들과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몰고왔었습니다. 지금은 인기가 조금 잠잠해졌는데 바로 이런 화제작 TABS를 만든 개발사 LandFall Games에서 Total Accurate Battlegrounds 라는 신작을 가져왔습니다. 배그와 같은 장르이지만 우스꽝스러운 액션과 괴짜같은 방식으로 병맛 배틀그라운드 또는 배설그라운드 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어디서 어떻게 다운 받아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녀석은 TABS의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만우절 기념으로 가볍게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내부 문제로 일정이 미뤄져 6월 6일에 스팀에 올라왔습니다. 병맛 배틀그라운드 다운 링크는 스팀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되고, 발매 이후 100시간 동안 무료로 배포를 했었지만 현재는 5500원으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얼핏 보기에는 우스꽝스러운 작품이라 퀄리티도 낮을거라는 예상을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무기도 다양하고 짜임새가 있습니다. 양손에 한손템을 드는 것도

 

 

 

가능하고 심지어 파츠까즈 장착할 수 있더군요. G를 누르면 갱스터 모드가 활성화되어 템을 옆으로 들기 시작하는데 진짜 웃깁니다.

 

 

 

 저는 별거아니었는데 진짜 우습고 재미있었던게 위에서 맵으로 내려올 때 낙하산을 안타고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게 빵터지더라구요. 잘못 떨어지면 이리저리 튀겨서 늦게 내린사람보다 파밍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것도 요령을 조금씩 익혀야할 것 같습니다.

 

 

 

 조준도 나름 잘 되는데 중요한건 이게 알게모르게 캐릭터들이 물렁한 느낌이 있어서 맞추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인지 근접 공격 무기를 애용하는 유저들도 많았습니다. 칼 들고 뛰어오는거보면 당황해서 에임이 흔들거리는데 너무 무서워요 ㅋㅋㅋ

 

 

 

 

 저는 소식을 우연치않게 빨리 알게되어 100시간 무료배포 기간에 받았었는데 플레이타임이 늘어나도 5500원으로 구매하는거 정도는 살만하다 싶네요. 친구와 함께 듀오나 스쿼드로 돌린다면 더 꿀잼일 것 같구요.

 

 

 

 유저들의 평가를 보아도 직접 산사람이나 이벤트때 받은사람이나 긍정적인 평가를 주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특히나 갤리님이라는 분이 남겨주신 리뷰가 이 게임의 장점을 가장 잘 표현한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병맛 배틀그라운드 다운 받아 게임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배설그라운드 라는 별명은 어울리지 않는 명작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