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니 게임하기 granny 컴퓨터로 해보자!
여름이 다가오면서 호러관련 콘텐츠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웹툰이거나 영화나 무서운 것을 하다보면 소름이 끼치고 한기가 든다는 느낌때문인지 더운 계절에 많이들 찾는 것 같은데요.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그래니 게임하기 Granny 컴퓨터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품은 무서운 할머니에게서 5일 안에 탈출을 해내는 것이 목표인데요. 아이템을 찾고 도망가는 것으로 안드, 애플 마켓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폰으로 몇번 해봤는데 손에 땀이나서 터치가 어려워져 PC로 해보는 것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평소 사용하던 블루스택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Granny를 받고 시작을 해보았는데요. 어떤 앱플레이어던 상관없으니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미뮤, 녹스, 별앱플레이어 등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니 말이죠.
컴퓨터로 모바일 게임을 하면 화면을 크게 볼 수 있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키맵핑을 사용해서 화면에 해당하는 키를 키보드로 지정해줄 수 있어
플레이가 훨씬 쉬워집니다. 블루스택같은 경우에는 하단 우측에 작게 키보드 모양같은 아이콘이 있는데 이것을 누르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보시면 방향에 해당하는 터치는 WASD로 맵핑이 되어있고 앉기는 C, 옵션은 O 등으로 미리 지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대로 쓰셔도 상관없고 편한대로 재설정을 해준 뒤 상단에 저장 버튼을 눌러서 완료해주면 됩니다.
저도 조정을 마치고 직접 해보았는데 대각선으로도 잘 이동되고 급한 상황에서도 원하는대로 컨트롤 할 수 있어 손쉽게 깬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Easy와 Normal 난이도정도에서 그쳐서 이 이상은 실력이 늘어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하실에서 스폰되는 할머니를 피해 도구를 챙기고 탈출해내는 그래니 게임하기 컴퓨터 구동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한층 쉬워진 조작을 통해 기존에 맛보기 힘들었던 클리어의 쾌감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들의 무사탈출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