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일 Farcry Primal이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시리즈의 스핀오프 3번째 작품으로, 시간적 배경은 석기시대입니다. 많은 분들이 국내에서도 플레이 해보는 수작인데, 오늘은 파크라이 프라이멀 pc 사양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사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이라는 회사이고, 스팀이나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4만원 전후정도가 되는 것 같네요.
파크라이 프라이멀의 사양은 최소 기준으로 CPU는 i3-550 / AMD Phenom 2 X4 정도이고, 메모리는 4gb GPU는 NVIDIA GTX 460 / 라데온 HD5770 수준입니다. 권장은 i7-2600K / AMD FX-8350, 메모리는 8gb GPU는 NVIDIA GTX780 / AMD Radeo R9 280X 로 꽤나 높은 수치입니다.
사냥을 통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플레이 방식은 여전하며, 매머드와 검치호같은 동물도 등장을 합니다. 주인공의 이름은 타카르로 웬자족 사냥꾼 무리의 마지막 생존자입니다. 매머드는 사냥이 상당히 까다로운 동물이고, 이번작에서는 염소를 잡는 것이 가장 간편하게 고기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맹수를 조련할 수 있는 부분도 상당히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검치호나 곰 등을 조련하여 동행하며 함께 전투를 할 수 있다니 꽤나 든든한 느낌이 들겠네요 :) 부족을 다시 일으키는 게임 파크라이 프라이멀!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플레이를 직접 해보시거나 유튜브에서 영상을 참고하여 게임에 대해 파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