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Talk/모바일 / PC

OTGTV 오티지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체크!


OTGTV 오티지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체크


요즘은 드라마나 예능 등을 생방으로 보는 경우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거실에 다같이 앉아있을 때 나오는 것을 보기는 하지만 본인이 진정 보고 싶은 것들은 따로 찾아서 보는게 일반적이 된 것 같네요. 해외에서 하는 방송들은 국내 채널에서 보기도 어려운 것도 있구요. 그래서 이럴 때 많은 분들이 찾고 사용하시는 OTGTV 오티지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구글에 한글이나 영어로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주소가 자주 바뀌는 듯 합니다. 일단 지금은 위와 같이 나오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추후에 변경이 된 것 같다 싶으면 이번 글을 통해서 보시는 웹사이트 디자인을 가진 곳을 찾아주시면 될 듯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데 피씨 기준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는 무척 간단합니다. 상단에는 로고와 검색창, 그리고 메뉴바가 가로로 정렬이 되어있습니다. 그 외에는 최근에 올라왔던 것이나 포스터 등을 몇가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메인에 요란하게 배너가 돌아가거나 눈이 정신없지 않아서 편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편하게 본인이 필요한 것들을 찾으실 수 있을 듯 하네요.






그리고 특정 카테고리를 눌러보면 새로운 볼거리와 방송중, 방송종료 이렇게 세가지로 필터링이 되어있어 원하는 목적에 맞게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업데이트 주기도 괜찮은 것 같더군요. 저는 일단 넷플릭스를 이용중이기에 크게 사용할 일은 없지만, 종종 넷플에 없는 외국드라마들이 있어서 그런 것들은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하나를 임의로 선택해서 눌러보니 이렇게 여러가지 링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종종 안나오고 끊겨있는 것들도 있을텐데 대안이 미리 준비가 되어있으니 잘 재생되는 것으로 찾아보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OTGTV 오티지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찾으셨던 분들은 이번 글 참고해주시고 힘든 일상 마치고 원하는 영상들 재미있게 보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